BY DriveJOB
|
|
|
BY DriveJOB
|
|
|
BY DriveJOB
|
|
|
BY DriveJOB
|
|
|
BY DriveJOB
|
|
|
BY DriveJOB
|
|
|
BY DriveJOB
|
|
|
BY DriveJOB
|
|
|
월간 특가 기획전', '초구직구 기획전' 신설로 고객 혜택 강화
큐텐 합류 후 해외직구 거래액이 크게 성장한 인터파크쇼핑이 해외직구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인터파크쇼핑이 '월간 특가 기획전'과 '초구직구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 26일가지 2월 결산 행사를 통해 국가별 베스트 상품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인터파크쇼핑의 해외직구 거래액은 큐텐 합류 직전인 23년 1분기와 비교해 4분기 56%, 주문 건수는 54% 각각 성장했다. 최근 1월 한 달간도 직전년 대비 거래액 57%, 주문 건수는 50% 이상 증가했다.
인도, 중국, 일본, 동남아, 미주 등 23개국에 진출한 큐텐과 협업해 상품 구색을 늘리고 가격 경쟁력을 높여 소비자들의 해외직구 수요에 적극 대응했다.
새롭게 신설한 '월간 특가 기획전' 은 매월 셋째 주, 해당 월에 반응 좋은 국가별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한다. '초구직구 기획전'은 매월 1일부터 사흘간 신학기, 봄맞이, 가정의 달 등 다가오는 시즌 이벤트 맞춤형 상품들을 선보이는 특별전이다.
박주상 인터파크커머스 상품전략사업실장은 “큐텐의 글로벌 커머스 역량을 접목해 직구 서비스 경쟁력...
BY DriveJOB
|
|
|
BY DriveJOB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