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물류소식 > 상세보기
물류소식
볼보트럭, '2023 하계 서비스 캠프' · '퓨얼 세이브' 트럭 전국 순회 실시
BY Drive JOB2023-05-17 08:53:07
8670

볼보트럭코리아, 15~19일 전국 17개 거점서
여름 맞아 볼보 전차종 무상점검 동시 실시
엔진오일, 워셔액 등 소모품 및 기념품 증정
같은 기간 '퓨얼 세이브' 차량 순회 전시 진행


볼보트럭코리아가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무상점검 서비스 캠프와 ‘퓨얼 세이브(Fuel save)’ 차량의 전국 순회 전시를 진행한다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시장은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이하 볼보트럭)가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2023 서비스 캠프 및 안전 운행 캠페인’과 ‘퓨얼 세이브(Fuel save)’ 차량의 전국 순회 전시를 동시에 진행한다.

서비스 캠프를 방문하는 고객은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고, 차량 무상 점검, 엔진오일, 워셔액, 요소수 같은 소모품 및 기념품 제공, 순정 필터류 최대 34%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볼보트럭은 15일부터 대전시에 위치한 신탄진 휴게소를 시작으로 ▲북부권(강원/경서 지역) ▲서부권(중부/호남 지역) ▲동부권(대구/경북 지역, 부산/경남 지역) 세 권역으로 나눠 서비스캠프를 5일 동안 순서대로 진행한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와 한 화물차주가 차량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또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서비스캠프 내에 졸음쉼터를 조성해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졸음운전 예방 안내문도 배포하는등 안전운행캠페인도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볼보트럭은 같은 기간 인천, 의왕, 광양, 부산 등에서 퓨얼 세이브 차량의 전국 순회 전시도 진행한다.

볼보트럭에 따르면, 퓨얼 세이프란 볼보의 새로운 엔진 시스템인 ‘D13 / D11 eSCR’를 말하며, 유로 6 스텝 E 기준에 맞춰 연비 효율을 극대화하고, 환경친화적으로 설계된 선택적 촉매 환원장치(SCR)을 적용해 온실가스 배출을 줄였다.

 


퓨엘세이브(Fuel Save)라 불리는 볼보의 새로운 엔진시스템을 장착한 차량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2004년부터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서비스 캠프를 통하여 현장에서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며 개선된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한다”라며,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 서비스 캠프 및 안전 운행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 또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 받은 요소수를 주입하는 모습

 


볼보트럭코리아는 서비스캠프를 방문한 고객에게 소모품 및 경품을 증정했다.

 





볼보 FH 트랙터(글로브트로터)

볼보 FH 트랙터


볼보 FMX 덤프트럭

 


볼보 FE 카고트럭

 



출처 : 상용차신문(http://www.cvinfo.com)

 

댓글 0 보기
목록보기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