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물류소식 > 상세보기
물류소식
인터파크쇼핑, 해외직구 매출 성장세에 직구 경쟁력 강화
BY DriveJOB2024-02-26 09:36:57
9900

월간 특가 기획전', '초구직구 기획전' 신설로 고객 혜택 강화

 


 

 

큐텐 합류 후 해외직구 거래액이 크게 성장한 인터파크쇼핑이 해외직구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인터파크쇼핑이 '월간 특가 기획전'과 '초구직구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 26일가지 2월 결산 행사를 통해 국가별 베스트 상품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인터파크쇼핑의 해외직구 거래액은 큐텐 합류 직전인 23년 1분기와 비교해 4분기 56%, 주문 건수는 54% 각각 성장했다. 최근 1월 한 달간도 직전년 대비 거래액 57%, 주문 건수는 50% 이상 증가했다.

인도, 중국, 일본, 동남아, 미주 등 23개국에 진출한 큐텐과 협업해 상품 구색을 늘리고 가격 경쟁력을 높여 소비자들의 해외직구 수요에 적극 대응했다. 

 

새롭게 신설한 '월간 특가 기획전' 은 매월 셋째 주, 해당 월에 반응 좋은 국가별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한다. '초구직구 기획전'은 매월 1일부터 사흘간 신학기, 봄맞이, 가정의 달 등 다가오는 시즌 이벤트 맞춤형 상품들을 선보이는 특별전이다.

박주상 인터파크커머스 상품전략사업실장은 “큐텐의 글로벌 커머스 역량을 접목해 직구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킨 결과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큐텐과 인터파크쇼핑만의 확실한 가격 경쟁력과 빠른 배송으로 고객들의 직구 수요를 만족시키겠다.”라고 밝혔다.

 

석한글 기자 hangeul89109@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보기
목록보기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커뮤니티